
[도박 사이트]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사장 황상하)는 ‘임대아파트 놀이시설 통합리모델링공사’ 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노후화된 기존의 어린이도박 사이트 어린이, 보호자, 고령자 등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놀이, 운동, 휴게시설이 어우러진 복합놀이공간’으로 재조성하는 사업으로, 7월 15일 착공 신고절차를 완료했다.
이번 사업은 신정푸른마을1단지(양천구), 대치1단지(강남구), 거여6단지(송파구), 거여3단지(송파구), 상암월드컵파크1단지(마포구), 5개 단지 도박 사이트 12개소가 대상으로, 연내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동주택관리법」상 장기수선계획에 따른 이 사업은 어린이도박 사이트 전면교체 수선주기 15년을 경과한 단지 중 시설의 노후·파손 등이 극심하거나, 안전위해요소 제거 등이 필요한 단지를 대상으로 하며, 연내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두 차례 주민설명회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야외 운동도박 사이트 등 주민들이 실제로 필요한 도박 사이트을 반영하였다.
황상하 SH 사장은 “이번 사업으로 4,210세대에 이르는 주민들의 실질적인 주거 생활의 질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시민이 행복한 매력도시 도박 사이트을 만드는 도시전문 공기업’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