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자료=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해외 도박 사이트]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 김좌열 상임감사위원은 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 이하 ‘인천공항’) 장종현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해외 도박 사이트조직 간 해외 도박 사이트 전문성 제고와 내부통제 강화, 그리고 공공부문 해외 도박 사이트의 선진화를 위해 추진되었으며, △해외 도박 사이트 정보 공유 및 기술 상호 협력 △내부통제 우수사례 공유 △해외 도박 사이트·반부패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인력 교류 △외부 평가 피드백 분석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한난은 공공부문 해외 도박 사이트 패러다임이 AI·디지털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AI 기반 스마트 해외 도박 사이트 도구 개발 △빅데이터 기반 법인카드 상시모니터링 등 디지털 해외 도박 사이트체계 고도화 경험을 인천공항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양 기관은 해외 도박 사이트 전문인력 교차, 실무자 워크숍, 전문자격 취득 지원 등 실질적 협력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한다. 이를 통해 공공해외 도박 사이트 현장의 품질을 높이고, 국민 눈높이에 맞춘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해외 도박 사이트 수행을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좌열 한난 상임해외 도박 사이트위원은 “이번 협약은 디지털 기반의 스마트 해외 도박 사이트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공공부문의 해외 도박 사이트 신뢰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상호 노하우를 폭넓게 공유해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양 기관은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해외 도박 사이트 분야의 혁신과 공공해외 도박 사이트 발전을 위한 모범적 모델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해외 도박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